서비스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표준약관

Standard Agreement

제1조(목적)

이 약관은‘디에어 상속큐레이션’이 웹사이트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및 관련 서비스(이하“서비스”)의 이용에 대하여‘디에어 상속큐레이션(이하‘디에어’)’와 고객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의 이용과 절차, 기타 필요 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디에어’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칭하며, 고객의 동의 하에 고객의 자산 정보를 조회 · 수집하거 나 고객이 직접 입력한 정보를 통해 자산 정보를 생성하는 서비스,그 생성된 자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고객자산 현황 혹은 변동을 시각화하는 서비스, 자산관련사항중 변동사항을 알려주는 알림서비스, 자산 현황 분석 및 자산 컨설팅 서비스,그외 부수되는 각종 컨텐츠 제공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상속큐레이션 서비스’라 함은 고객의 자산관리 서비스의 한 부분으로, 고객의 자산데이터를 기초로, 고객에게 적합한 상 속 플랜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서비스를 말 하며, 전문가 영역으로 흩어져 있는 상속 업무를 효율성 및 고객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총괄하여 제공하는 융합 서비스 입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디에어’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으로서 등록을 마친 고객을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등록을 하지 않 고, ‘디에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 는 고객을 말합니다.

⑤ ‘고객‘이라 함은 회원 및 비회원을 포함 하여 ‘디에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 하는 모든 고객을 말합니다.

⑥ ‘회원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회원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고자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입력한 전자우편주소, 휴 대폰 번호 등 문자와 숫자, 특수문자 등으 로 이루어진 고유한 정보를 말합니다.

⑦ ‘앱잠금비밀번호’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웹사이트 및 모바일애플리케이션에 회원이 직접 입력하는 본인 확인용 개인식별번호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디에어’는 이 약관을 고객이 알 수 있도록, ‘디에어’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애플리케이션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② ‘디에어’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은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디에어’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디에어’ 웹사이트 초기화면이나 팝업창에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④ ‘디에어’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하면서 고객에게 7일이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개별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고객이 개정약관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디에어’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통지 후 ‘디에어’도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디에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하여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개별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등에 따릅니다.

제 5 조 (개인정보보호의무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디에어’는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디에어’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사항’(이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제 6 조 (회원아이디 등의 관리 책임)

회원은 자신의 계정 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자신의 계정 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디에어’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이 직접 입력했거나 회원의 동의 하에 수집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회원은 상당한 기간 이내 그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ID 등 변경할 수 없는 사항은 수정하지 않습니다.

②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그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각종 손해 및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디에어’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제 8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디에어’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자우편,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나 모사전송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디에어’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③ ‘디에어’는 사전 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 이벤트, 뉴스레터, 금융, 상속, 부동산관련 정보 및 칼럼, ‘디에어’ 또는 제휴사의 상품소개 관련정보를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자우편, 휴대폰 문자메시지나 모사전송 등의 방법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④ 제 2 항의 광고에 회원이 참여하여, ‘디에어’가 아닌 제 3 자와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는 ‘디에어’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고객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광고성 정보전달에 관하여 전자우편,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나 모사 전송에 대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⑥ 제1항의 정보 중 광고성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광고성 정보가 아닌 계약관계 유지 및 안내에 필요한 고객의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동의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⑦ 제1항의 정보 중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에 의하여 전송하는 경우,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고객은 전자우편 내에 안내된 수신 거절 방법을 이용하여 광고성 정보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광고성 정보가 아닌 계약관계 유지 및 안내에 필요한 고객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동의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제 9 조 (고객에 대한 통지)

① ‘디에어’가 고객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전자우편발송, 우편 송달,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발송 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디에어’는 고객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디에어’의 웹사이트 또는 팝업창을 통해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디에어’의 의무)

① ‘디에어’는 관련법이나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디에어’는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각종 민원 해소를 위해 노력합니다.

제 11 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개인정보, 신용 · 금융정보, 연락처, 아이디 도용 및 임의 사용

나. ‘디에어’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고의로 변경을 시도하는 행위

다. ‘디에어’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라. ‘디에어’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마. ‘디에어’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바.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사. ‘디에어’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아. ‘디에어’가 고객을 위해서 시행하는 각종 이벤트 서비스(할인쿠폰 등)을 ‘디에어’의 서비스 정책에 맞지 않도록 사용하는 행위

자. 현금 융통을 위하여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금융감독원 기타 수사기관의 제재를 받을 수 있는 사항의 거래 요청

차. ‘디에어’의 정당한 관련서류 제출 요구에 응하지 않는 행위

카. ‘디에어’의 고객불만사항 처리절차 중 통상적인 범위를 현저히 벗어나는 욕설, 성적 비하 등 비인격적 언행 표출 및 위력 과시 등 공포감을 유발하는 행위

타. ‘디에어’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 또는 삽입하는 행위

파. ‘디에어’의 서버를 해킹, 애플리케이션데이터를 유출,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는 행위

하.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고객은 관계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디에어’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디에어’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고객이 제1항 고객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디에어’는 고객에 대하여 의무 불이행 사실을 고지함으로써 ‘디에어’와 고객 사이에서 체결된 서비스 이용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고, 이용계약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① ‘디에어’는 고객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유료 혹은 무료로 제공합니다.

A. 금융결제원 오픈 플랫폼을 통한 고객의 금융자산조회

B. 국토교통부가 제공하는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C. 국토교통부가 제공하는 부동산 실거래가에 기초한 실거래가 변동 알림

D. 재산가액에 대한 모의상속세액 제공

E. 국세 · 지방세에 관한 전화 상담이 가능한 세무사 정보 공유

F. ‘디에어’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

G. 그 밖의 부수적인 서비스

② 고객은 모바일 앱의 “의뢰하기”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디에어’의 다음과 같은 상속서비스를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A. 상속 진단

B. 사전증여실행

C. 상속큐레이션

D. 그 밖의 상속관련서비스

③ ‘디에어’는 제1항의 서비스의 제공에 관하여 개별서비스 약관 등의 규정을 둘 수 있습니다.

④ 모바일 앱 상의 서비스는 평일 9시~ 22시 사이에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⑤ ‘디에어’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또는 운영 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디에어’는 제 7 조 (고객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디에어’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⑥ ‘디에어’는 제 5 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고객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디에어’의 고의,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⑦ ‘디에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 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 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현행법 상 전문가 서비스의 보호)

‘디에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현행법 상 전문가영역으로 보호 받는 업무는 전문가그룹이 수행함으로써 현행법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한 분쟁은 물론, 전문가와 고객 사이의 서비스 진행의 관리, 서비스 이행, 서비스의 사후 처리 등 일체의 사항으로 인한 분쟁에 이르기까지 그 해결에 관여하거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변경)

① ‘디에어’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 · 기술 상의 필요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 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 등은 그 변경 전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앱의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③ ‘디에어’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디에어’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고객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계약체결방식)

① ‘디에어’와 회원 사이의 서비스 이용계약 (이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모바일 앱을 통해 ‘디에어’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등록을 하고, 이 약관과 ‘개인정보수집 · 이용 동의서’,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 버튼을 누르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바일 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② ‘디에어’와 모바일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이외의 오프라인 서비스는 “모바일 상의 “의뢰하기”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신청이 되며, 그 서비스의 계약은 개별서비스 계약서에 서명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이 때 계약서의 형태는 전자문서형태도 포함합니다.

③ ‘디에어’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을 곧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이 약관에 의하여 고객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B.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C.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D. ‘디에어’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 하지 않은 경우

E.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F.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한 경우

④ 만 14 세 미만의 경우 서비스 가입을 제한하고 있으며, 만 14 세 미만의 서비스 사용을 사후에 확인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⑤ ‘디에어’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 · 업무 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계약 체결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⑥ ‘디에어’는 회원에 대해 ‘디에어’의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제휴사 혜택 적용 및 이용 등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고객의 서비스 신청 및 신청에 대한 거절 사유)

① ‘디에어’는 고객이 제 15 조 제 1항에 명시한 대로 동의 버튼을 누르는 동시에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는 것이 ‘디에어’의 기술 · 업무 · 경영 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나. 서비스 신청 고객이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고객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다. 서비스 신청 고객이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라. 서비스 신청 고객과 법률 상 이해관계가 대립하는 자가 ‘디에어’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마. 서비스 신청 고객이 법령 위반행위, 반사회질서 법률행위, 범죄행위에 해당하는 내용을 이유로 ‘디에어’의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사. 기타 제반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등

② ‘디에어’는 고객의 서비스 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신청과 관련한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이 입금을 완료한 후에 ‘디에어’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디에어’는 즉시 계약 취소 사실을 전자우편, 문자 메시지로 고객에게 통지하는 방법으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이용요금이 있는 경우는 환불 처리됩니다.

제 17 조 (지급방법)

① ‘디에어’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디에어’가 제공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가.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나.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다. 온라인 무통장입금

라. 현금지급

마. ‘디에어’가 발행한 할인쿠폰에 의한 결제

바. ‘디에어’가 발행하거나 ‘디에어’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사.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② 고객이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잘못된 정보가 입력되거나 합리적인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 ‘디에어’는 그 대금과 관련된 사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디에어’는 고객의 결제 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 보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 진행의 정지 및 소명 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고객의 서비스 이용 취소 요청 등)

① ‘디에어’는 고객이 서비스 미사용 상태에서 이용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 지체없이 해당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② ‘디에어’는 고객으로부터 서비스 일부 사용 상태에서 이용 취소 요청을 받은 경우, 각 서비스 별 환불 기준에 의거 취소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3거래일 내에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디에어’가 고객에게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③ ‘디에어’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고객이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해당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④ 기타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19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디에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디에어’에 귀속합니다. ‘디에어’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디에어’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 권한을 부여하며,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디에어’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디에어’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디에어’ 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디에어’가 제 2 항 이외의 방법으로 고객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고객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20 조 (“게시물”의 관리)

① 고객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디에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디에어’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 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정책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디에어’의 면책)

① ‘디에어’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디에어’는 천재지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및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② ‘디에어’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디에어’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디에어’는 고객의 귀책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2 조 (금지행위)

① 타인의 명의, 카드 정보, 계좌정보 등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디에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②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인 비정상적인 결제 행위는 금지됩니다.

③ ‘디에어’는 고객의 부당한 이용 행위 또는 시스템 부정 행위 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고객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서비스의 이용 제한,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분쟁해결)

① ‘디에어’는 고객으로 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② 본 약관의 환불 등 일부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 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르기로 하고, 이로 인해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효력이 정지되는 경우에도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이 약관의 해석 및 ‘디에어’와 고객 간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디에어’와 고객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5 조 (디에어의 연락처)

디에어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 디에어 상속큐레이션

대표자 : 송현주